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인기 모바일게임 ‘얼티밋 풋볼클럽’의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얼티밋 풋볼클럽’ 스페셜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1일 출석 체크를 하고 5분 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800다이아’, ‘스킬 레벌업 티켓 15장’, ‘A+급 선수 1장’이 지급된다.
이펀컴퍼니가 서비스하는 ‘얼티밋 풋볼클럽’은 구단주가 되어 본인이 원하는 선수를 영입하며 다양한 축구 경영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모바일 축구 게임이다. FIFPro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어 해외 유명 리그의 수준 높은 선수들로 자신이 꿈꾸는 드림팀을 구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게임 플레이로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하고 경기에서 승리를 쌓으며 받은 보상으로 더욱 강력한 팀 육성도 가능하다.
한편, '모비’는 ‘얼티밋 풋볼클럽’ 외에도 ‘폭주삼국지’, ‘마왕기’, ‘전쟁항로’, ‘KOF 올스타’, ‘삼국지 거상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방치소녀’, ‘파천: 신이되는자’, ‘사무라이 쇼다운M’, ‘킹스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