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인기 모바일게임 ‘강림: 망령인도자’의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강림: 망령인도자’ 스페셜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1일 출석 체크를 하고 5분 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중급 날개/망토 정수 5개’, ‘던전소탕권 2개’, ‘100만 엽전권 2매’, ‘2급보석상자’ 등이 지급된다.
소녀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강림: 망령인도자’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갖추고 있으며, 유저가 신의 후예로 인간계에 강림해 악귀를 척살하고 인간을 지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저승과 고전신화, 귀신괴담 등 다양한 요소를 가미해 악귀척살과 360도 공중전투 등 신비롭고 스릴넘치는 콘텐츠와 함께 판타지세계를 맛볼 수 있다.
한편, '모비’는 ‘강림: 망령인도자’ 외에도 ‘검혼’, ‘프로듀스 판타지’, ‘소녀삼국’, ‘청운’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방치소녀’, ‘폭주삼국지’, ‘마왕기’, ‘히어로칸타레’, ‘얼티밋 풋볼클럽’, ‘KOF 올스타’, ‘삼국지 거상전’, ‘사무라이 쇼다운M’, ‘킹스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