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디아블로3, 17시즌 돌입…'악몽의 유산' 효과 적용

[이슈] 디아블로3, 17시즌 돌입…'악몽의 유산' 효과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RPG '디아블로3(Diablo III)'와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의 새로운 시즌인 17시즌이 17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테마는 '악몽'으로 모든 시즌 캐릭터들에게 세트 효과인 '악몽의 유산' 효과가 기본적으로 적용된다. '악몽의 유산'은 캐릭터가 해당 세트 효과 외에 다른 세트 효과가 없을 때 착용한 고대 전설 아이템 수에 따라 상당한 공격력 증가와 피해감소를 받는 세트효과로 잘 갖춰줬을 때 엄청난 파괴력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디아블로3'의 다양한 세트 아이템에서 벗어나 플레이어가 직접 전설 아이템을 조합해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서 체험해본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새로운 꾸미기, 여정, 정벌 등 시즌 동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다시 돌아와 플레이어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할 예정이다. 우선 독점 정복자 세트의 바지와 장화 부위, 모험 테마의 최신 초상화, 등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들을 시즌 여정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시즌 여정의 9개 장을 모두 완료하는 플레이어는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 '은하계 날개'를 받을 수 있다.

[이슈] 디아블로3, 17시즌 돌입…'악몽의 유산' 효과 적용


'디아블로3' 17시즌 '악몽'과 함께 추가되는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4일 '디아블로3'에 다양한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 등이 포함된 대대적인 패치가 적용됐다. 특히, 새로운 난이도인 고행 14, 15, 16이 추가돼 플레이어들은 선택에 따라 더욱 도전적인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으며 '카나이의 함'에서 고대 또는 원시 등급의 수수께끼 반지를 사용하면 다른 단계의 보물창고가 열리게 수정됐다. 이번 패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