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기대작 ‘청량’의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청량’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출시 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200귀속원보’, ‘100만 금화’, ‘청춘의꿈(무기)’가 지급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100만 금화’, ‘탈것진급단 5개’, ‘영물진급단 5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넷블루게임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청량’은 시원한 액션과 함께 오프라인 자동 사냥, 원터치 자동 강화 등 편의성을 고려한 시스템으로 장시간 조작에도 스트레스 없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개성 넘치는 4개의 직업 중 하나의 직업을 선택하여 6번의 전직으로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며, 장비 강화, 합성, 세련, 진급 등 다양한 강화 시스템을 통해 성장의 욕구를 고취시킨다. 특히, 기본적인 스킬 외에도 공격 방어 밸런스 등 원하는 유형에 따라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재능 시스템과 여러 속성과 스킬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신병’ 시스템은 다른 유저를 압도하는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청량’ 외에도 ‘드래곤라자2’, ‘검혼’, ‘불후의 검’, ‘따거’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방치소녀’, ‘폭주삼국지’, ‘마왕기’, ‘내가지키는세상’, ‘어비스호라이즌’, ‘프로듀스 판타지’, ‘사무라이 쇼다운M’, ‘킹스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