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나이키 '에어 조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발표했다.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이번 업데이트에서 플레이어들은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들이 조던 브랜드와 함께 협업해 제작한 기간 한정 모드 '다운타운 드롭'을 즐길 수 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운타운 드롭’ 모드는 엄청난 점프와 함께 도시의 거리를 활보하며 동전을 수집해 승리하는 방식이다. 도전을 완료하면 9가지 스타일의 백보드 등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으며, 행타임 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그라인드 의상과 클러치 의상의 추가 스타일 및 네 가지의 고유 스프레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다운타운 드롭' 모드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는 플레이어에게는 'G.O.A.T(Greatest Of All Time)' 타이틀이 주어진다.
'다운타운 드롭' 기간 한정 모드 외에도 '에어 조던'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도 '포트나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존 윅'에 이어, 전 세계 신발 마니아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나이키 에어 조던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특별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면서, "'포트나이트'는 앞으로도 전 세계 이용자들이 열광하는 콘텐츠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 다양하고 독특한 즐길 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나이키 '에어 조던' 콘텐츠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