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세계관 영상에서는 인간이 사라진 200만 년 이후의 세상에서 펼쳐지는 선과 악의 대립구도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신을 배신하고 세계를 악으로 물들이는 타락천사 루시퍼와 이를 막으려는 가브리엘 양 진영의 대립구도는 물론, 게임 속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미소녀 캐릭터들도 다양하게 등장한다.
'미라쥬 메모리얼'은 인간이 사라진 세상에서 특별한 힘을 가진 존재 미라쥬와 신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소녀 수집 육성 RPG이다. 악의 세력 루시퍼와 이를 막으려는 가브리엘 양 진영에 속한 다양한 미라쥬를 소환해서 육성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매력 넘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정련과 돌파, 성급 레벨업, 스킬과 용병 강화 등 시스템을 활용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미라쥬를 육성하거나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으며, 기본 5대5 방식의 일반전투부터 다른 이용자와 실력과 순위를 겨루는 경기장, 여러 명의 이용자가 힘을 합쳐 즐기는 보스전투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천시스템, 전 서버 지원 및 쟁탈, 연맹시스템 등으로 끊임없이 게임에 몰입하게 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미라쥬 메모리얼'의 세계관을 미리 확인해볼 수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며, "세계관 영상을 통해 '미라쥬 메모리얼'을 미리 만나보시길 바라며,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