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9', '갤럭시노트8', '갤럭시S10', '갤럭시S9', '갤럭시S8', '아이폰6S', '아이폰XS', '아이폰XS MAX', '아이폰8', 'G7', 'G8' 'V40', 'V50' 등 다양한 휴대폰 정보가 가득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및 거래 어플 '모비톡'에서 아이폰 특가전을 진행한다.
오는 29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애플의 인기 스마트폰 '아이폰X'과 ‘아이폰8’ 64GB 모델을 할부원금 30만 원대에, '아이폰7' 128GB 모델은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폰은 특유의 디자인과 터치감, 부드러움, 게임 최적화, 카메라 등에 대한 대중들의 만족도와 충성도가 높다”며 “아이폰의 대규모 할인은 최근 삼성전자의 중저가 라인의 공격적인 마케팅에 대한 대응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신규 스마트폰 구매 서비스 외에도 중고거래 서비스 '중고장터'를 운영,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에 원활한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하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타입의 휴대폰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검색 시스템'과 당일 중고거래 평균가를 알 수 있는 '오늘의 시세'를 비롯해 사기 피해를 예방하는 '안전 거래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거래 시작 후 평균 2일 이내에 상품 수령 및 판매 대금 지불이 완료되어 신속한 매매가 가능한 것이 대표적인 강점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