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홍보 영상은 지난 5월22일부터 5일간 진행된 '신령의숲' 비공개 테스트의 성공적 종료를 기념하고, 게임의 세계관에 대한 정보를 다양한 플랫폼으로 전달하기 위해 공개됐다.
게임 초반의 중요한 사건을 류준열이 재해석한 홍보 영상은 어느 마을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담았다.
특히 '음양의 눈'을 사용해 인간의 눈으로는 볼 수 없는 세상을 보는 장면은 '신령의숲'의 세계관을 여실히 보여주며 이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령의숲' 홍보 영상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6일 성황리에 종료된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들은 자연스럽게 몰입하게 되는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전투에 대해 호평,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