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핵앤슬래시 대작 '패스오브엑자일' 프리 오픈 돌입

[이슈] 핵앤슬래시 대작 '패스오브엑자일' 프리 오픈 돌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핵앤슬래시 PC 온라인게임 '패스오브엑자일'의 정식 한국 서비스를 앞두고, 30일 오후 2시부터 사전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30일부터 '패스오브엑자일' 한국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에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전국의 카카오게임 PC방에서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시범 서비스 기간 동안 '패스오브엑자일'의 한국 서비스의 특장점인 친숙한 한글화와 카카오게임 전용 게이트웨이를 통한 쾌적한 게임 환경을 한발 앞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캐릭터별 초보 성장 가이드를 참고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PC방 전용 프리미엄 보관함 탭 4개와 에센스 보관함 탭 1개, '극빙의 방어구 팩', 검은 고양이 애완동물, 폭풍 소환 캐릭터 이펙트 등 푸짐한 편의성 및 꾸미기 아이템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기존 글로벌 계정 이용자들은 30일부터 다음게임 계정으로 정보 이전 신청을 할 수 있다.

한편, '패스오브엑자일'은 가레나가 배급하고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해 전 세계 3000만 회원이 즐기는 인기 PC 온라인게임으로, 오는 6월8일 한국 정식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한국 출시와 동시에 제공되는 신규 확장팩 '패스오브엑자일: 군단'에는 도전 욕구를 자랑하는 챌린지 리그와 새로운 아이템 그리고 스킬 젬을 통한 창의적이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성장과 보다 강력해진 근접 전투 등으로 한국 이용자를 맞이한다.

'패스오브엑자일'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