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카이저'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이슈] 넥슨, '카이저'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4일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 서현승)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카이저(KAISER)'의 출시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7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는 각성을 통해 성장 포인트, 각성 무기, 각성 스킬 등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각성 전용 던전에서 문양 아이템을 획득한 후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다.

각성된 전사 캐릭터는 양손 도끼를 활용한 '대지강타' 스킬을 사용하고 마법사는 상대방의 진실을 꿰뚫는 '전격의 창' 스킬을 쓴다. 암살자는 강력한 한 방 기술인 '그림자 사슬'을 장착하며 궁수는 '꿰뚫는 사격' 스킬을 발휘한다.

또 70-80레벨의 몬스터와 퀘스트로 구성된 사막지역 '앨리오스'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악마의 침공으로 파괴된 영지의 무역로를 재건해 달라는 '앨리오스' 영지의 의뢰를 시작으로 악마 군단 토벌까지 다채로운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고대 로마시대의 대표 건축물인 콜로세움을 모티프로 만든 신규 던전 '콜로세움'도 선보였다. 특정 시간 동안 다른 이용자와 협력해 '콜로세움'을 클리어하면 전설 등급 제작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는다.

넥슨은 1주년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전설 등급의 1주년 귀걸이가 포함된 이벤트 쿠폰을 지급한다. 또 7월4일까지 전설 등급 수호석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개선된 출석부 이벤트와 무기 및 방어구 강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6월7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된 '카이저'는 풀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1대1 아이템 거래, 장원 쟁탈전 등 콘텐츠로 차별화를 꾀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카이저' 1주년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