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퍼스트 서머너’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퍼스트 서머너’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주인공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는 ‘[영웅의결속] 코스튬’을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스케인글로브가 개발하고 라인게임즈 주식회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퍼스트 서머너’는 세로 화면 기반의 수동 조작 및 몬스터 소환을 활용한 전략 등 직접 플레이하는 재미를 앞세워 지난 2월 진행한 테스트 이후 국내외 게임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라인게임즈는 ‘퍼스트 서머너’ 사전 예약을 기념하는 신규 PV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절망의 세계로 도전하라’라는 콘셉트와 함께 주인공 ‘레이첼’을 비롯한 등장 캐릭터들의 수준 높은 그래픽을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모비’는 ‘퍼스트 서머너’ 외에도 ‘삼국지강타’, ‘검혼’, ‘천화백검-참-’, ‘미라쥬 메모리얼’, ‘영웅신검’, ‘신령의숲’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방치소녀’, ‘폭주삼국지’, ‘달을삼켜라’, ‘따거’, ‘드래곤라자2’, ‘카발 모바일’, ‘어비스호라이즌’, ‘프로듀스 판타지’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