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로한M’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로한M’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명예주화’, ‘스킬강화석’, ‘장비강화석’, ‘고급 코스튬세트’, ‘고급무기상자’, ‘10만 크론’ 등 10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 중이고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은 온라인게임인 ‘로한’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이다. 기존 ‘로한’의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 외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 기존 ‘로한’에서 즐길 수 있었던 콘텐츠를 모바일에 맞게 해석했다. 그리고 기존의 아이템, 게임 재화의 거래에서 더 발전된 형태의 ‘자유 경제 시스템’ 등 ‘로한M’만의 독특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정식 출시 예정일은 6월 27일이다.
한편, '모비’는 ‘로한M’ 외에도 ‘삼국지강타’, ‘태황신무’, ‘에오스 레드’, ‘신령의숲’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방치소녀’, ‘폭주삼국지’, ‘검혼’, ‘일곱개의 대죄’, ‘드래곤라자2’, ‘카발 모바일’, ‘어비스호라이즌’, ‘프로듀스 판타지’, ‘오로라M’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