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일본 서비스 론칭을 앞두고 금일(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 및 주관하는 ‘ITS GAME 2019 수출상담회’ 내에 있는 ‘모비’ 부스에서 특별한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본에 론칭을 계획 중인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행사장 내 ‘모비’ 부스 방문 후 상담을 하면 일본 출시 전 ‘모비’를 통해 2,000만 원 상당의 무료 프로모션 혜택을 지급한다. 이를 통해 사전등록 및 모객을 위한 푸쉬 및 론칭 푸쉬, 인앱 쿠폰 이벤트 등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모비’의 운용사 ㈜모나와의 하일구 전략사업팀장은 “’모비’가 한국에서 자타공인 1위 사전예약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노하우를 통해 많은 한국 게임이 일본 시장에서도 성공적인 론칭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며, “일본 시장 진출을 준비하시는 게임 업체 관계자분들은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모비’는 현재 1,000종이 넘는 국내외 인기 게임의 사전예약 서비스 및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7월 중 일본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