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태고신왕’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태고신왕’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3레벨 보석상자’, ‘1.5배 경험치 물약’, ‘혈통 마수정(대) 8개’ 등의 아이템을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37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태고신왕’은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3D 화면과 360도 자유 비행, 상고시대 전쟁의 왕으로 바뀌는 변신 시스템 등을 자랑한다. 개성 넘치는 날개와 의상, 무기를 마음대로 염색하여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화끈한 솔로, 팀전 PK와 보스 레이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배우 김보성을 홍보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20일(목) 정식 출시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태고신왕’ 외에도 ‘삼국지강타’, ‘태황신무’, ‘로한M’, ‘청량’, ‘미라쥬 메모리얼’, ‘시간의 노래’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방치소녀’, ‘폭주삼국지’, ‘검혼’, ‘일곱개의 대죄’, ‘드래곤라자2’, ‘카발 모바일’, ‘아르카’, ‘오로라M’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