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급상승 게임 1위를 기록하며 초반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신작 3D 모바일 액션 MMORPG ‘검혼’이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금일(19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외관을 화려하게 바꿔주는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캐릭터 얼굴을 꾸며주는 ‘얼굴 장식’, 캐릭터의 외관을 장식하면서 전투력과 급수를 상승시키는 ‘선보’와 ‘영주’ 등이 추가되며 각 서버 랭커들 간의 경쟁이 한층 치열해질 전망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금)까지 플레이어 레벨, 누적 충전량과 누적 소비량 등으로 랭킹을 정해 누적 충전 1위에게 한정·무지개 룬 패키지, 8레벨 보석패, 강화 보호 부적을 지급하는 등, 타이틀별 순위에 따라서 캐릭터 육성에 필수적인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검혼’은 모바일 MMORPG의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 유저라도 단 5분 만에 숙련자가 될 수 있을 정도의 쉽고 간편함을 내세운 게임이다. 레벨 자체가 순식간에 오르기 때문에 유저는 다른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고레벨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MMORPG 마니아들을 사로잡을 PvP, PvE 등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한편, 위드허그는 공식 커뮤니티인 ‘검혼 헝그리앱’을 통해 매일 게임과 관련된 퀴즈의 정답 작성자를 비롯해, 게임 내 콘텐츠를 인증한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증정하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