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찌'가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검혼’ 레벨 달성 이벤트를 오는 30일(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어플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 후 신작 모바일게임 ‘검혼’을 다운로드하고 100레벨을 달성하면 된다. 목표 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2,000명에게 문화상품권 1,000원권이 지급된다.
‘검혼’은 모바일 MMORPG의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 유저라도 단 5분 만에 숙련자가 될 수 있을 정도의 쉽고 간편함을 내세운 게임이다. 레벨 자체가 순식간에 오르기 때문에 유저는 다른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고레벨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MMORPG 마니아들을 사로잡을 PvP, PvE 등 전투 시스템과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화려한 3D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있다.
모바일게임 넘버원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자신 있게 내놓은 ‘찌’는 ‘게임 뉴스’, ‘게임 가계부’, ‘게임 추천’, ‘VIP 쿠폰’, ‘사전예약’, ‘커뮤니티’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이다. 결제 내역을 토대로 유저의 취향을 분석해 적합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하는 등 고과금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강제적 푸쉬 발송 없이도 전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찌’의 ‘VIP 쿠폰’은 타 어플에서는 받을 수 없는 푸짐한 보상으로 게이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신규 가입자와 진성 유저 수를 늘리는 일등공신의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검혼’을 비롯해 ‘방치소녀’, ‘레전드오브다크’, ‘폭주삼국지’, ‘청량’, ‘블랙엔젤’, ‘카발 모바일’, 얼티밋 풋볼클럽’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