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1' 7월 개막

[이슈]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1' 7월 개막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의 온, 오프라인 대회인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 1'을 오는 7월8일부터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신규맵을 빠르게 클리어한 참가자 중 기록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는 '타임어택 챌린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개인 계정 랭크(레벨)가 50 이상이며, 만 14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이용자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게임 내 게시된 공지를 통해 7월8일부터 7월14일까지 예선전에 참가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본선은 7월20일 개인전, 7월21일 단체전의 순서로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LG V50 페스티벌' 행사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또한 개인전 본선은 7월20일에 진행되며 본선에 진출한 총 8명의 이용자는 '타임어택 챌린지'를 통해 순위가 결정된다. 단체전 본선은 7월21일에 개최되며, 총 4팀(각 팀당 3명, 총 12명)이 4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타임어택 챌린지' 기록을 통해 경쟁하게 된다. 넷마블은 이번 대회에 30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경품을 마련했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는 게임 출시 전부터 많은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으며 e-스포츠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핵심 콘텐츠"라며 "이번 '챌린지 시즌1'의 성공적인 진행을 통해 더 많은 이용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