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BTS월드, 글로벌 33개국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기록

[이슈] BTS월드, 글로벌 33개국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 기록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가 출시 14시간 만에 글로벌 33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게임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매출 순위에서도 4위를 기록해 출시 초반 빠른 흥행 페이스를 보였다.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앱애니에 따르면, 'BTS월드'는 국내 시각 6월27일 9시, 한국을 비롯해 북미와 유럽, 아시아 등 주요 33개국 앱스토어에서 무료게임 인기 순위 1위에 등극한 것으로 알려졌다.

넷마블은 이번 'BTS월드'를 통해 국내 기업 최초로 ▲미국, 캐나다, 러시아 등 웨스턴 시장에서 1위 ▲영국, 프랑스에서 2위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에서 3위를 기록해 유럽 주요 시장 상위 3위권에 진입했다.

'BTS월드'는 아시아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안착했다. 최대 게임 시장 중 하나인 일본을 비롯해 태국,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대만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

한편, 'BTS 월드'는 총 82개국에서 인기 순위 상위 5위권에 진입했다.

'BTS월드'는 이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는 육성 모바일 게임으로 '방탄소년단' 그룹 혹은 각 멤버와 함께 다양한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1:1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교감 콘텐츠를 경험하고 사진과 영상 등 독점 콘텐츠 수집이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