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가이아, 인기 미드 '왕좌의게임' IP 기반 모바일 신작 발표

[이슈] 가이아, 인기 미드 '왕좌의게임' IP 기반 모바일 신작 발표
비헤비어 인터렉티브(Behaviour Interactive), 가이아(GAEA) 그리고 HBO는 인기 미드 '왕좌의 게임'을 기반으로 신작 모바일 수집형 전략 RPG '왕좌의 게임: 비욘드 더 월(Beyond the Wall)'을 26일(캐나다 현지시각) 발표했다.

'왕좌의 게임: 비욘드 더 월'은 2019년 중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27일부터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왕좌의 게임: 비욘드 더 월'의 스토리는 TV 본편보다 수십년 전, 로드 커맨더인 브린덴 리버스(블러드 레이븐으로 알려져 있으며, 후에 세눈박이 까마귀)가 장벽 너머를 정찰하다가 사라진 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플레이어들은 위어우드 나무의 신비한 힘을 사용하는 역사적인 순간 및 주요 장면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통해 다른 버전의 존 스노우,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제이미 라니스터, 멜리산드레, 토르문드 자이언트베인을 수집하고, 다양한 게임 플레이 모드에서 해당 캐릭터들을 사용해 전투 등을 진행할 수 있다. 드라마에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헤비어 인터랙티브 웨인 메자 부대표는 "줄곧 '왕좌의 게임'의 광팬이었다. '왕좌의 게임'이라는 역대급 세계관을 획기적인 전략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돼 매우 설렌다"고 밝혔다.

HBO 제프 피터스는 "TV로 방영됐던 "왕좌의 게임' 스토리는 완결됐지만,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과 더 깊은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게임을 출시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왕좌의 게임: 비욘드 더 월'은 아직까지도 웨스테로스로 떠날 준비가 되지 않았던 사람들에게 오리지널 스토리와 새로운 스토리를 들려주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줄 것"이라며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다.

가이아 얀 왕 CEO는 "가이아에서는 '왕좌의 게임' 얘기만 나오면 모두들 흥미진진하게 열띤 토론을 시작하곤 한다. '왕좌의 게임: 비욘드 더 월'의 개발은 모든 구성원들이 엄청난 열정으로 일궈낸 가슴 벅찬 도전"이라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IP를 최첨단 기술을 사용해 모바일게임 형태로 전 세계 팬들과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무척 기쁘다"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