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뮤 온라인H5, 신규 콘텐츠 '칼리마 신전' 업데이트

[이슈] 뮤 온라인H5, 신규 콘텐츠 '칼리마 신전'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MMORPG '뮤 온라인H5'에 통합 서버 신규 콘텐츠 6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칼리마 신전'을 공개했다. '칼리마 신전'은 이용자들이 2차 환생 400레벨을 달성했을 때 진입할 수 있으며, '맹독의 신전', '얼음의 신전', '천둥 신전' 등 3개의 던전이 마련됐다. 던전마다 다른 속성의 '몬스터 소굴'이 있고, 이를 소탕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한다.

특히 '칼리마 신전'은 중립 지역과 동일하게 ‘PK’도 가능하다. '몬스터 소굴'의 점유자만이 안전지역 이외의 장소 주변에 위치한 이용자에게 PK를 발동할 수 있고, 다른 이용자는 점유권을 획득하기 위해 '몬스터 소굴' 점유자를 처치해야 한다.

웹젠은 '룬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했다. 룬 시스템 역시 2차 환생 400레벨 달성 시 활성화되며, 이용자는 '칼리마 신전'에서 얻은 '룬'을 캐릭터에 장착해 다양한 속성을 부여할 수 있다.

'룬'은 플레이어 대전(PVP) 및 AI 대전(PVE)에서 유효한 공격/방어/생명 등의 기본 속성과, '칼리마 신전' 몬스터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맹독/얼음/번개 등의 던전 속성으로 나뉜다. '룬'을 장착해서 강화하면 높은 난이도의 '몬스터 소굴' 공략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동일한 종류의 '룬'을 일정 갯수 이상 장착해 '세트 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다른 '룬' 세트와 혼용이 가능하다. 사용하지 않는 '룬'은 분해해서 강화 재료인 '요정의 가루'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캐릭터 속성을 증가시켜 주는 '신의 영혼',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세트 정련'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