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이돌마스터 신작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한국 출시 결정

[이슈] 아이돌마스터 신작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 한국 출시 결정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리듬 게임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이하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의 한국 정식 서비스를 결정했다고 1일 밝혔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는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중 처음으로 한국을 포함한 해외 각국에 동시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이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는 이용자가 프로듀서가 돼 아이돌을 육성해 톱스타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리듬게임이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는 다양한 음악과 함께 전작보다 발전된 카메라 워크를 통한 뮤직비디오 연출이 특징인 게임이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한국 서비스 확정을 기념해 게임 내 인기 성우들이 출연하는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사전 등록 일정 등의 보다 자세한 내용을 공개한다.

한편, '아이돌마스터'는 2005년 첫 출시돼 14년 동안 게임 및 애니메이션, 코믹스 등으로 소개돼 전 세계에 팬을 보유하고 있는 IP(지식재산권)이다. 2018년도 아시아 단독 라이브에서는 티켓이 하루만에 매진됐고 국내에서도 라이브뷰잉 티켓이 불과 몇 분만에 전부 판매된 바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트위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