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신작 RPG '카운터사이드' 티저사이트 공개

[이슈] 넥슨, 신작 RPG '카운터사이드' 티저사이트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티저사이트를 개설했다고 1일 밝혔다.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세계인 '카운터사이드'를 넘나드는 전투를 다룬 어반 판타지 2D 수집형 RPG로, 2019년 3분기 비공개 테스트(CBT)가 실시된다.

넥슨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침식', '이면세계', '워치', '카운터' 등 세계관을 드러내는 6개의 키워드와 '시간(08:01)' 등을 공개해 게임 정보를 암시하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넥슨은 '카운터사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유미나', '힐데', '주시윤' 등 주인공들의 이야기와 게임 플레이를 보여주는 스토리 영상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넥슨 모바일사업본부 박재민 본부장은 "'카운터사이드'에 오랫동안 관심을 가져 주신 이용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상상만으로 가능했던 이면세계를 통해 이용자들의 판타지를 실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액션 게임 개발자 류금태 대표의 신작으로 현실 속에서 일어날 법한 인물들의 이야기와 그 속에 숨겨진 비밀들을 해쳐나가는 내용을 다룬 모바일 게임이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