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식물군 신규 하수인 4종을 통해 자신의 필드의 하수인이 피해를 당할 때마다 다양한 효과를 얻는 새로운 전략 방법이 등장한다. '생명의 어머니 라실'은 아군 턴이 끝나면 피해 본 아군 캐릭터 둘의 생명력을 5씩 회복시킨다. '굶주린 식물'의 경우 본인이 피해를 당할 때 다른 무작위 내 하수인 하나에게도 1 피해를 준다. '괴상망측한 꽃'은 배치와 동시에 본인에게 2 피해를 입히며, '광대 우산 버섯'은 아군 턴이 끝날 때 무작위 내 하수인에게 1 피해를 주고 공격력을 3 올려준다.
올엠은 새로운 테마 패키지 7종도 추가했다. '생명의어머니 라실'을 무조건 획득할 수 있는 '생명의 어머니 라실 팩'과 개편된 '붉은 가시 꽃', '피바라기' 하수인으로 구성된 '다시 태어난 꽃 팩', '생명의 어머니 라실'과 '붉은 가시 꽃', '피바라기' 모두 들어있는 '라실의 노력 팩'을 7월18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일반 하수인 500장 팩', '희귀 하수인 250장 팩'을 7월10일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주말 동안 획득 가능한 '두근두근 주말 팩'과 '바티칸의 주말 팩'을 업데이트 한다.
올엠은 다양한 이벤트를 7월15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식물군 하수인 획득 후 이를 인증하면 게임 재화를 획득한다. 이 밖에 신규 하수인 2종 이상을 활용해 나만의 덱을 만들고, 이벤트 게시판에 덱의 장점을 설명하는 '덱 만들기 이벤트'와 출석하면 매일 보상이 제공되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