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디즈니-라인-넵튠 협업 '라인: 픽사 타워', 日 사전등록 돌입

[이슈] 디즈니-라인-넵튠 협업 '라인: 픽사 타워', 日 사전등록 돌입
월트디즈니와 라인, 넵튠이 협력해 만든 모바일게임 신작 출시가 임박했다.

라인(LINE, 대표이사 사장 데자와 강)은 월트디즈니재팬(이하 디즈니)과 공동으로 라인게임(LINE GAME)을 통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신작 '라인: 픽사 타워~화물 퍼즐~(이하 라인: 픽사 타워)'의 사전 등록을 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인: 픽사 타워'는 인기 크리에이터 '모구(MOGU)'가 그린 부드럽고 귀여운 픽사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쇼핑 타워의 상점에 쇼핑하러 온 캐릭터들이 원하는 블록을 그려서 전달하는 퍼즐게임이다. 다수의 캐주얼게임을 개발, 출시한 바 있는 국내 개발사 넵튠(Neptune)이 개발을 맡았다.

[이슈] 디즈니-라인-넵튠 협업 '라인: 픽사 타워', 日 사전등록 돌입


라인은 공식 트위터 라인게임 블로그 등을 통해 이용자들의 사전등록을 독려하고 나섰다. 또한 4일 오후 6시30분부터 라인 라이브(LINE Live)를 통해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신작 '토이스토리4 프리미어'를 겸한 '픽사 타워' 공개 이벤트를 진행,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한다.

1부에서는 '토이스토리4' 일본어 음성 더빙을 맡은 인기 모델 아라키 유코와 탤런트 류세이 료가 출연해 '토이스토리4'와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며, 2부에서 '픽사 타워'에 대한 소개가 이어질 계획이다.

'라인: 픽사 타워'는 올 여름 중으로 일본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