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인기 모바일게임 ‘강림: 망령인도자’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VIP 쿠폰을 지급한다.
금번 ‘강림: 망령인도자’ VIP 쿠폰은 ‘탈것축복권 2매’, ‘중급날개정수 5개’, ‘2배 경험물약’, ‘1송이꽃 8개’, ‘100만 엽전권 2매’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소녀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강림: 망령인도자’는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독특한 세계관을 갖추고 있으며, 유저가 신의 후예로 인간계에 강림해 악귀를 척살하고 인간을 지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저승과 고전신화, 귀신괴담 등 다양한 요소를 가미해 악귀척살과 360도 공중전투 등 신비롭고 스릴넘치는 콘텐츠와 함께 판타지세계를 맛볼 수 있다. 최근 신규 직업 ‘천기’와 ‘매영’과 서버 통합 콘텐츠인 ‘연인PK’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바 있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마녀병기’, ‘데일리판타지’, ‘붕괴 3rd’, ‘맨트라’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강림: 망령인도자’를 비롯해 ‘방치소녀’, ‘마왕기’, ‘레전드오브다크’, ‘청량’, ‘카발 모바일’, ‘히어로칸타레’, ‘어비스 호라이즌’, ‘블랙엔젤’, ‘정령의항로’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