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텐센트, 모바일 오토배틀러 '체스러쉬' 글로벌 정식 출시

[이슈] 텐센트, 모바일 오토배틀러 '체스러쉬' 글로벌 정식 출시
텐센트는 전략 오토배틀러 모바일 게임 '체스러쉬(Chess Rush)'의 글로벌 정식 출시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체스러쉬'는 3D라운드 전략 '오토배틀러(Autobattler)' 게임으로 다른 속성을 지닌 영웅을 '오토배틀러'로 선택하여 팀 조합을 구성할 수 있으며, 총 8명의 이용자가 필드에서 전술을 펼쳐 승리를 쟁취하는 전략 게임이다.

'체스러쉬'는 현재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정식으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

텐센트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하기 위해 플레이 시간을 10여 분으로 단축하는 급속 대결패턴을 제공하며, 게임 보상을 배로 늘려 이용자의 성장 속도를 높였다. 또한, 과금하지 않아도 다양한 영웅을 얻을 수 있으며, 영웅 승급과 강화 시스템을 통해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한편, '체스러쉬'는 글로벌 통합서버로 운영되기 때문에 전 세계의 다양한 이용자들과 배틀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합동모드 시스템을 통해 친구와 함께 전략적 배치를 통해 적을 격파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