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방주지령’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방주지령’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SR급 서령 베히모스’, ‘수정 100개’, ‘약속 증서 5개’, ‘1,000골드’, 특별 칭호 ‘비밀의’ 등의 아이템을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디앤씨오브스톰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방주지령’ 은 전세계 신화 속의 신들이 소녀인형(서령)으로 제조되면서 인류가 생존하기 위한 도시를 재건하는 주인공(어령사)들과의 모험과 성장을 다루고 있는 게임으로 국내에서 사전 체험을 한 유저들에게 혜자게임으로 불리우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모비’는 ‘방주지령’ 외에도 ‘삼국지강타’, ‘브레이드앤매직’, ‘갓수라’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방치소녀’, ‘폭주삼국지’, ‘검혼’, ‘하라M’, ‘블랙엔젤’, ‘태고신왕’, ‘일곱개의 대죄’, ‘드래곤라자2’, ‘카발 모바일’, ‘청량’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