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이 썸머시즌 FUN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여름 더위를 한 번에 날려줄 “재미(FUN)” 주제로 콘텐츠와 이벤트를 구성했다.
먼저, 신규 히어로 ‘화이트 알벨다’와 ‘해태’가 추가됐다. '화이트 알벨다'는 공격력이 높은 아군의 적 저치 능력을 극대화해주는 버퍼형 캐릭터로서 전장에서 사망한 아군의 수만큼 모든 적에게 더 강한 피해를 주는 [식혼의 술]과 [사자강림]으로 강력한 화력을 기대할 수 있다.
'해태'는 아군을 지속적으로 회복시키고 전장에서 격리시켜 완벽하게 안전한 상태로 만드는 힐러형 캐릭터로서 적군에게 [해태의 발도장]을 남겨, 다른 아군이 이 발도장이 찍힌 적을 공격하면 해당 아군의 체력이 회복한다.
이와 함께 해태는 소환이 아닌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 해태 피에스타는 오늘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엔젤게임즈는 7월 말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아레나 업데이트와 8월 실시간 파티레이드 등 대규모 콘텐츠를 여름 동안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계획을 공식카페를 통해서 알리고, 이에 앞서, 오는20일(토) 유저 간담회를 개최, 향후 업데이트 방향과 Q&A, 코스프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네이버 인기웹툰 IP를 활용하여 색다른 게임성으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히어로칸타레'의 썸머시즌 FUN 업데이트와 유저간담회의 상세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