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제독의함대: 세계대전, 자원전과 성당 시스템 업데이트](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71611384300849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먼저, 자원전은 전 서버 이용자가 참여해 즐길 수 있으며, 매일 랭킹에 따라 전 서버 순위 보상이 지급되는 신규 PvP 콘텐츠이다. 자원전에 진입 후 자원광을 점령하면 자원을 생산하거나 획득할 수 있고, 종료 후에는 각 이용자가 획득한 자원이 포인트로 환산되며 랭킹이 결정되는 방식이다.
자원전과 함께 화면에 표시된 각 별자리의 항목을 강화시켜 전투력을 추가로 올릴 수 있는 성당 시스템도 추가됐다. 공격, 방어, 특수 3가지로 나뉘는 성당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함장에 직접 장착시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킬 레벨을 올리면 전체 함대의 전투력을 추가로 올릴 수 있다. 성당 스킬은 전투력을 올릴 뿐만 아니라 전투 시에 큰 위력을 발휘하며 보다 박진감 넘치는 함대전을 즐기게 한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제독의함대'의 신규 콘텐츠인 자원전과 성당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며, "새롭게 업데이트된 성당 시스템으로 더욱 강력한 함대를 만들어 치열한 함대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 꾸준한 업데이트로 오랫동안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제독의함대'가 될 테니 앞으로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제독의함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