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다크스톰’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다크스톰’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1,000 귀속다이아’, ‘100만 은화’를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위드허그가 서비스 예정인 ‘다크스톰’은 디아블로풍 그래픽을 기반으로 한 MMORPG로 변신 스킬을 활용한 스타일리쉬한 타격감을 만끽할 수 있다. 탄탄한 판타지 세계관과 그 안에서 펼쳐지는 영화를 방불케하는 그래픽은 지금껏 경험한 적 없는 새로운 세계로 유저들을 끌어당길 전망이다. 특히 육상뿐 아니라 해상에서 펼쳐지는 웅장한 전투는 '길드대전'을 통해 진정한 MMORPG의 참맛을 선사한다. 이달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다크스톰’ 외에도 ‘삼국지강타’, ‘천요괴’, ‘테라 클래식’, ‘퍼스트 서머너’, ‘요괴미식가’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방치소녀’, ‘폭주삼국지’, ‘검혼’, ‘블레이드앤매직’, ‘하라M’, ‘블랙엔젤’, ‘태고신왕’, ‘일곱개의 대죄’, ‘드래곤라자2’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