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점프 스푼즈'는 롯데시네마와 제휴로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게임으로, 스푼즈 캐릭터가 디저트를 밟고 점프해 바다를 건너 영화를 보러 가는 내용을 다룬다. 점프 횟수로 점수를 쌓는 간단한 조작 방식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미션 점수를 달성하면, 룰렛을 돌려 영화 할인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영화를 예매한 이용자는 특별 미션을 통해 영화 관람권 등을 획득할 기회를 얻는다.
엔씨소프트는 '점프점프 스푼즈' 출시를 기념해 ▲7월25일부터 7월28일까지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8월1일부터 8월4일까지 전주(백화점)점에서 이벤트를 연다. 방문객은 각 행사장에서 '점프점프 스푼즈'를 플레이하고 이벤트 기간 중 참여자의 랭킹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두 행사장에서는 서울 신사동의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재현한 미니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다양한 스푼즈 굿즈(상품)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스푼즈 한정판 대형 서핑보드 튜브, 비치발리볼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엔씨소프트 김정하 스푼즈실장은 "이번 미니게임 출시를 맞이해 부산과 전주로 스푼즈가 직접 찾아가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더욱더 많은 지역의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