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서비스, 7월25일 시작

[이슈]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서비스, 7월25일 시작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PC방 서비스를 7월25일부터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25일 오후 4시부터 일주일간 공개 시범 서비스(OBT)를 거친 후 오는 8월1일 '레인보우 시즈' PC방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다. 공개 시범 서비스 기간에도 누구나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서비스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PC방 전용 혜택도 준비됐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PC방에서 즐기는 이용자는 공식 PC방 사이트에서 PC방 전용 유플레이(UPLAY)를 통해 접속하면 라이선스 없이도 무료 플레이가 가능하고, 게임 내 모든 대원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게임 내 장식용 아이템인 부적(총기 액세서리)도 사용할 수 있다. 부적은 PC방 접속 시에만 사용할 수 있는 PC방 전용 아이템이다. PC방 혜택 및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PC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PC방에서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이브 기예모)가 개발한 인기 FPS(1인칭 슈팅) 게임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