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시프트업, '데스티니차일드' 서비스 1000일 기념 방송 진행

[이슈] 시프트업, '데스티니차일드' 서비스 1000일 기념 방송 진행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차일드'의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업데이트 소식이 담긴 특별 영상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성우 김혜성('바벨'역)과 코스튬 플레이어 밤비가 MC로 출연해 시프트업 개발진들과 함께 1000일 기념 프로모션과 '서머! 서머!! 서머!!!(Summer! Summer!! Summer!!!)', '데스티니차일드 2.0' 등 향후 업데이트 소식을 소개할 계획이다.

'서머! 서머!! 서머!!!'는 7월30일 라그나 브레이크를 시작으로 8월15일 내러티브 던전, 8월29일 월드 보스로 이어지는 신규 업데이트이다. 신규 차일드(캐릭터) '애니', '빌리'와 함께 낮에는 물총 놀이 밤에는 괴담이라는 테마로 한달 반 동안 진행된다.

시프트업은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다양한 보상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가입일에 따라 최대 1000개의 '블러드젬'을 지급하며, '3% 스페셜 차일드소환', '데몬피에스타', '월드맵/탐험 경험치 이벤트'와 특별 제작된 '캐릭터 비치타월'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7월 말 '데스티니차일드 2.0' 업데이트를 통해 '스킬 사용 예약 시스템', '차일드 보관함 상향', '차일드 추가 성장' 등이 추가되며, '데스티니차일드'의 3주년에 맞춰 '데스티니차일드 유니버스'도 공개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