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향후 진행될 업데이트에서 '블소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비롯해 신규 직업 '소환사', 지역,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원작을 기반으로 진행됐던 스토리를 벗어나 다른 차원의 세상인 '이계'와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신규 직업 '소환사'의 CG영상과 캐릭터 '진서연'의 뒤를 잇는 새로운 빌런 '에르나'의 이야기와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전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영웅 장신구', '희귀 소환수', '희귀 무공패'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사의 선물 꾸러미'를 선물로 제공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향후 '블소 레볼루션'만의 스토리로 전개됨에 따라 새로운 등장인물,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시도가 가능해져 한층 더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조만간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블소 레볼루션'은 PC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커뮤니티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