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검은사막 인기 클래스 '샤이'의 특별한 재능은?

[이슈] 검은사막 인기 클래스 '샤이'의 특별한 재능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의 재능 업데이트를 2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의 다른 클래스들이 '각성'을 통해 새로운 힘을 깨우치게 되는 반면, 최근 게임에 새롭게 추가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샤이'는 '재능'을 통해 새로운 능력을 갖게 된다.

'샤이'는 세 종류의 악기 연주로 다양한 재능을 보여준다. 악기는 트링, 튜튜, 토콩 3종이다.

이용자는 악기 연주 스킬인 '해와 달과 별', '용기를 담아', '화난다 화나!', '우리가 주인공!'을 사용해 아군에게 힘을 주거나 적을 교란시킬 수 있다. 연주하는 악기에 따라 동료들에게 공격 및 이동속도, 생명력 등 버프도 부여한다.

지난해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은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도 다시 선보인다.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는 게임 내 제공된 힌트를 기반으로 비밀을 찾아 완료하면 풍성한 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PC방 일일 도전과제' 이벤트도 다시 진행한다. PC방 이용자는 7월25일부터 9월18일까지 매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꿈의 상자 ▲축복받은 전령서 ▲검은 결정 ▲운명의 조언 ▲펄 등을 받는다.

고도성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실장은 "'검은사막' 기존 클래스가 각성을 통해 새로운 힘을 깨우친다면 '샤이'는 재능을 발견해 새로운 능력이 추가되는 형태로 차이가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로 '샤이'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검은사막 '샤이' 재능 발견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