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삼국지런’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삼국지런’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게임 캐시인 ‘다이아 1,980개’를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위드허그가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런’은 정체불명의 무리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 위해 위/촉/오 삼국의 무장들이 힘을 합친다는 소재에 횡스크롤 러닝과 막탄계 슈팅, 게다가 카드 RPG의 장점을 효율적으로 융합시킨 아케이드 런 RPG다. 다양한 미니 게임와 미션을 비롯해 딜러, 탱커, 힐러 등 각 캐릭터의 고유한 슈팅 스킬을 조합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8월 중 출시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삼국지런’ 외에도 ‘삼국지강타’, ‘다크스톰’, ‘천요괴’, ‘’단짠클래시’, 요괴미식가’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방치소녀’, ‘블레이드앤매직’, ‘블랙엔젤’, ‘태고신왕’, ‘일곱개의 대죄’, ‘드래곤라자2’, ‘카발 모바일’, ‘청량’, ‘미라쥬 메모리얼’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