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배틀그라운드, 새로워진 국민맵 '에란겔' 라이브 서버 적용

[이슈] 배틀그라운드, 새로워진 국민맵 '에란겔' 라이브 서버 적용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 이하 펍지)는 '배틀그라운드' 라이브 서버에 개편된 '에란겔' 맵을 포함한 시즌 4 콘텐츠를 적용했다고 24일 밝혔다.

펍지는 올해 초 '배틀그라운드'의 '에란겔' 재건 계획을 발표하고, 지난 6월 테스트 서버를 통해 그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격 개편된 '에란겔'에서는 새로운 건물 디자인과 추가된 조형물, 변화된 풍경과 지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에란겔' 맵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턴테이블' 기능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음악을 자유롭게 재생할 수 있으며, 재생된 음악은 주변 이용자도 들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함께 공개된 '서바이버 패스 4: 상흔(AFTERMATH)'은 100개 이상의 다양한 보상 및 미션이 준비됐다. 특히, 이번 '서바이버 패스'는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이용자가 함께 임무를 달성하는 '공동 미션 시스템(Co-Op Mission)'이 도입됐다.

펍지는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차량 스킨 '레드존(Red Zoned) UAZ'와 특별한 코스튬(의상) 스킨 등이 제공한다.

펍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종 무기, 아이템, 탈 것 등의 밸런스를 조정해 이용자들이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환경을 개선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공식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