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캐럿게임즈, '리버스M' 여름 빙수 페스티벌 실시

[이슈] 캐럿게임즈, '리버스M' 여름 빙수 페스티벌 실시
캐럿게임즈(공동대표 손호용, 김미선)는 모바일 MMORPG '리버스M'에서 여름 맞이 빙수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7월25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빙수 페스티벌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버스M'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는 '리버스' 전 대륙의 몬스터를 사냥하고 빙수를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모은 빙수는 3개당 1개의 아이스 박스와 교환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는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아이스 박스에서는 기간제 수영복 코스튬, 최고급 보석 및 보주, 성장의 물약 및 각종 버프 물약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등장하므로 게임 내에서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골드 캐럿 프로모션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리버스M'은 방대한 오픈 월드 속에서 펼쳐지는 전쟁과 판타지를 통해 정통 MMORPG를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모바일 풀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초대형 월드에서 나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육성하고 스토리를 즐기면서 오픈 필드 PVP는 물론 보스 레이드와 길드 콘텐츠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월드, 지역, 길드 등 방대한 커뮤니티도 구축돼 있다.

캐럿게임즈 김미선, 손호용 공동대표는 "'리버스M'의 여름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도록 여름 맞이 빙수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몬스터만 사냥해도 풍성한 보상을 받아 보실 수 있으니 재미있게 즐기고 참여해주시길 바라고 앞으로도 발전해나가는 '리버스M'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