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이 오는 8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코믹콘 서울 2019(Comic Convention Seoul 2019)’에서 선보일 자사 게임 참가 부스를 금일(29일) 공개했다.
코믹콘 서울 2019은 코믹, 영화, 드라마, 게임, 토이, 피규어, 애니메이션, 코스튬 플레이 등 문화 전반 콘텐츠를 폭넓게 다루는 축제다.
오는 8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특히, 금년 행사에는 기존에 진행된 미국의 코믹스 관련 업체들의 참가뿐 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관련 업체들의 참여가 대폭 늘어날 예정이라 많은 팝 컬처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엔젤게임즈는 이번 행사에서 '게임존' (E08번)에 부스를 마련하고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게임 2종 ‘히어로칸타레 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과 ‘로드오브다이스 for Kakao(이하 로드오브다이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먼저 ‘로드오브다이스’, ‘히어로칸타레’ 설치만 인증해도 각 게임별로 인게임 아이템 쿠폰과 굿즈를 받을 수 있고, ‘히어로칸타레’는 초월 캐릭터 수가 많을 수록, ‘로드오브다이스’는 랭크가 높을 수록 더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운의 돌림판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설치 후 SNS 공유 등 추가 미션을 완료하면 돌림판을 돌릴 수 있으며 피규어부터 포스터까지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히어로칸타레’의 캐릭터이자 네이버 인기 웹툰 <신의 탑>, <갓 오브 하이스쿨> 그리고 <열렙전사>의 코스프레어와 포토 타임을 통해 부스에 방문한 이용자들에게 볼거리 제공은 물론 사진으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엔젤게임즈의 ‘코믹콘 서울 2019’ 참가에 대한 세부 정보는 각 게임 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