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제작된 스킨은 실버(Silver)와 골드(Gold) 총 2종이다. 콘솔 스킨은 콘서트 현장에서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킨은 '스타크래프트' 개발팀에서 특별히 제작한 스킨으로 카세트 테이프와 레코드판 등 음악적인 요소가 돋보이게 디자인됐다.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는 게임음악 전문 플랫폼 기업 플래직이 주최 및 주관하는 콘서트로 '스타크래프트'의 다양한 배경음악을 클래식 음악과 결합시켜 연주하는 라이브 콘서트다.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 입장권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신규 콘솔 스킨을 앞서 사용할 수 있다. 카세트 테이프 디자인이 돋보이는 실버 스킨은 입장권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증정된다. 레코드판 디자인으로 구성된 골드 스킨은 S, R, 그리고 VIP 좌석 구매자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스킨의 공식 판매일정 및 가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추후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플래직은 블리자드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 및 계획 중이며, 지난 4월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8월24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입장권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1층 객석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2층 객석을 예매할 수 있다.
스킨 및 콘서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 플래직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