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컨텐츠팩토리는 흥겨운 리듬과 강렬한 중독성의 1차 OST '토끼방아' 뮤직비디오를 31일 최초 공개했다.
국산 애니메이션 대표 주자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총감독 최신규)'에 삽입된 '토끼방아'는 최신규 총감독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한 번 들으면 바로 따라하게 만드는 쉽고 재미있는 가사와 흥겨운 멜로디가 특징이다.
구전 설화를 통해 친숙한 캐릭터 '달나라 토끼'가 등장하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힙합을 좋아하는 토끼 'MC구리구리'를 중심으로 평화로운 달나라 토끼 마을을 보여준다. 특히, 땅굴 파기가 특기인 '파고파고 또파고', 떡만들기의 명장 '절대미각 떡장금' 등 발상의 전환으로 탄생된 개성 넘치는 토끼족 캐릭터들이 쉬지 않고 자신의 흥을 맘껏 뽐내고 있어, 이번 영화 속 매력 만점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쿵따라 쿵따라 쿵쿵쿵' 반복되는 가사는 강력한 중독성을 보여 극장을 나서는 관객들의 어깨와 엉덩이를 들썩이게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달나라 토끼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봇 군단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차탄'과 토끼족 공주 '달려라 바니', 새로운 최강의 카봇 '유니크루저', '스카이거너', '소나다이버'가 함께 힘을 합쳐 외계인에
맞서는 스펙터클 모험을 그린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는 9월 초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