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엔씨소프트, 2분기 매출 4108억원 달성](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80211183306841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전분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15%, 63%, 당기순이익은 56% 증가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6%, 19%, 17% 감소했다.
![[비즈] 엔씨소프트, 2분기 매출 4108억원 달성](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80211185308699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모바일게임 매출은 '리니지M'의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와 출시 2주년 업데이트 효과가 반영되며 전분기 대비 13%, 전년 동기 대비 7% 상승했다. PC게임 매출은 전분기 대비 28% 증가했다. '리니지'는 리마스터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 지표가 2배 이상 상승했다. '리니지2'는 전년 동기 대비 59%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한편 엔씨(NC)는 '리니지2'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을 2019년 하반기 출시할 계획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