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테라 클래식, 사전예약 200만 돌파! 흥행 기대감 '솔솔'

[이슈] 테라 클래식, 사전예약 200만 돌파! 흥행 기대감 '솔솔'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란투게임즈(대표 양성휘)가 개발한 하반기 최고 기대작 '테라 클래식' 사전예약자 수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달 18일부터 진행된 '테라 클래식'의 사전예약에는 9일 만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했으며, 출시 1주를 앞두고 예약자 수 200만 명을 넘어서며 2019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테라 클래식'은 오는 13일 00시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테라 클래식'은 전 세계 2500만 이용자가 경험한 인기 온라인게임 '테라'의 핵심 콘텐츠를 이식한 모바일게임으로, PC MMORPG를 연상하게 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 전투의 묘미를 살리는 압도적 규모의 길드 콘텐츠가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테라 클래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코스튬'을 선물하고, 카카오 사전예약과 구글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한정 머리띠' 및 '레드다이아(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캐릭터명 선점', '파티원 초대', '공식 카페 가입', 3가지 퀘스트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을 추가로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국보급 명품 배우 이순재가 등장하는 '테라 클래식' 바이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배우들의 진지한 '밀당 케미'로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재치 있게 담아내 재미를 더했다.

'테라 클래식'과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