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사전예약 돌입](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80615365601781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8월27일 정식 업데이트를 앞둔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서비스 오픈 이후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로 '시즌2'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빛과 그림자의 도시 '리히타르젠'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는 물론, 신규 직업별 탈것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최초의 신규 서버 '게펜'이 추가된다.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 사전예약 이벤트도 눈길을 끌고 있다.
사전예약 시 희귀 무기 의상 아이템이 포함된 사전 예약 기념 스페셜 쿠폰이 100% 지급되며, 사전예약 인원 수에 따라 고양이 티켓 등 다양한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사전예약 누적 보상이 추가된다.
또한, 사전예약 페이지 내 '매일 매일 매직 크리에이터 이벤트'를 통해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규 서버에 접속하는 전원에게 100% 지급하는 웰컴 보상과 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시즌2 오픈 이후 진행될 추가 대규모 이벤트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윤형철 팀장은 "'라그나로크M: 시즌2 빛과 그림자'는 단순한 업데이트의 수준을 넘어서 모든 것을 새롭게 한다는 컨셉트로 준비했다. 기존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이용자 분들은 물론 '라그나로크'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보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