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애드박스, 모바일게임 기대작 '미친소녀' 사전예약 캠페인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81315043304563eb81adcc4e21850179235.jpg&nmt=26)
모바일게임 1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리워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 '애드박스(AD Box)'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블로거, 게임 마니아, SNS 스타, 스트리머 사이에서 돈 버는 ‘꿀알바’ 어플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게임 기대작을 활용한 캠페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소문내기 캠페인 대상은 신작 모바일 RPG ‘미친소녀'다. ‘애드박스’에서 발급받은 홍보 링크와 게임 소개, 이미지, 동영상 등을 활용해 유저가 직접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사전예약이 이루어졌을 경우 건 당 보상으로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코인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을 모으면 현금으로도 출금 가능하다.
위드허그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미친소녀’는 북유럽, 그리스, 로마, 이집트, 이스라엘 등의 신화부터 판타지 장르에서 이름을 날렸던 영웅들을 여성의 모습으로 재탄생 시킨 RPG다.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일러스트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며, 레벨에 따라 열리는 모험과 스토리는 흥미로운 신화를 만화로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현재 ‘애드박스’에는 ‘미친소녀’ 외에도 ‘천요괴’, ‘일검의정’ 등 다양한 인기 모바일게임의 캠페인이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