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가온: 패권의시대’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가온: 패권의시대’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200귀속원보카드 3장’, ‘보물뽑기 10회권 3장’, ‘마린 의상 조각 30개’ 외 2종을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채플린게임이 서비스 예정인 판타지 무협 MMORPG ‘가온: 패권의시대’는 국지 도발이 빈번하게 이어지는 적과의 대치 상황에서 황제의 명에 따라 타 국가와의 다양한 국가전을 펼칠 수 있다. 국가전을 통해 얻은 명예를 통해 높은 관직에 올라 더욱 색다른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모비’는 ‘가온: 패권의시대’ 외에도 ‘미친소녀’, ‘삼국지강타’, ‘비천무협’, ‘천요괴’, ‘신의연대기’, ‘테라 클래식’, ‘콜오브듀티: 모바일’, ‘미르의전설2 어게인’, ‘체인져’, ‘삼국지: 략’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삼국지런’, ‘다크스톰’, ‘블레이드앤매직’, ‘요괴미식가’, ‘갓수라’, ‘블랙엔젤’, ‘일곱개의 대죄’, ‘드래곤라자2’, ‘카발 모바일’, ‘청량’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