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의 세계를 초월한 '초무협' 모바일 MMORPG '천요괴'가 온다.
위드허그는 천상과 이계를 넘나드는 MMORPG 최초의 초월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천요괴'를 최근 공개했다.
이 게임에선 등장 영웅들의 호방한 액션부터 꽃미녀들과 달달한 로맨스까지 다양한 시나리오가 펼쳐진다.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는 스킬과 통쾌한 액션은 올여름 무더위를 날릴 만한 서늘함을 전해준다.
‘천요괴’의 압권은 정교한 밸런스로 설계된 100 대 100의 대규모 길드전과 PvP 대전이다. 모든 서버를 통틀어 최강자들이 대전을 펼치는 '신마대결'은 가장 흥미로운 콘텐츠 중 하나다.
‘천요괴’에서는 레벨이 올라가면 갈수록 플레이어 캐릭터의 비주얼도 점점 바뀌어간다. 더불어 날개, 탈것, 법진, 펫 등도 더욱 화려해지고 강해진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연속, 특수 스킬과 더불어, 핸섬가이로 변해가는 캐릭터를 지켜보는 것도 새로운 볼거리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모바일 MMORPG의 순환 반복 콘텐츠에 질린 게이머라면, ‘천요괴’와 궁합이 맞을 것이다. 계속 새로운 콘텐츠가 열리고 흥미진진한 게임 속 이벤트가 열리기 때문에 쉴 틈이 없을 정도다. 초반부터 자동플레이로 진행되기 때문에, 게임을 관전하는 색다른 재미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천요괴’는 지난달부터 사전예약자를 모집해, 현재까지 총 100만명의 참가자를 모았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1,000금괴를 비롯한 푸짐한 혜택이 증정되며, 8월중 국내 3대 마켓에 출시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