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게임펍, 모바일 신작 '쌍삼국지' 사전등록 돌입

[이슈] 게임펍, 모바일 신작 '쌍삼국지' 사전등록 돌입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RPG '쌍삼국지' 국내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게임펍은 9월 출시 예정인 '쌍삼국지' 사전등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친구와 함께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 에어팟2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 가입자가 목표 숫자를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게임 내에서 환상적인 협공 스킬을 선사할 장수 조합을 선택, 내가 선택한 한 쌍의 장수들이 가장 많은 표를 받으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쌍삼국지'는 2018년 5월 중국에 선출시돼 월 매출 약 2억 위안(한화 약 345억 원)을 달성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올해 5월에는 베트남에 출시돼 매출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쌍삼국지'는 검증된 인기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만큼 뛰어난 게임성과 전투 시 장수들의 화려한 협공 스킬 등 생동감 넘치는 2D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많은 삼국 명장들과 함께 난세를 평정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배경을 바탕으로 나만의 장수를 키우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다양한 던전과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유람, 경기장, 길드 컨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게임펍은 '쌍삼국지' 홍보 모델로 인기 드라마 '야인시대' 쌍칼과 구마적 캐릭터로 유명한 베테랑 배우 박준규와 이원종을 선정했다. 이들이 등장하는 홍보 영상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