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컴투스,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출시

[이슈] 컴투스,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드래곤스카이'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유럽, 호주 및 아시아 지역에서 '드래곤스카이' 서비스가 시작된 것.

'드래곤스카이'는 다양한 드래곤을 직접 육성해 전투를 펼치는 방치형 슈팅 RPG로, 슈팅게임의 액션과 3D 그래픽으로 제작된 화려한 영상미가 특징이며, 모바일 환경에 맞는 방치형 육성 시스템을 채택했다.

간단한 조작만으로 고급 드래곤을 만들 수 있으며, 드래곤을 직접 컨트롤해 미사일을 피하는 등 육성과 슈팅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컴투스는 지난 6월부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직접 서비스를 진행해왔으며, 이후 55%의 사용자 증가를 기록하는 등 성과를 보이고 있다.

'드래곤스카이'는 21일 신규 업데이트와 동시에 유럽, 호주, 아시아 등 총 110여개 국가에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추후 컴투스의 글로벌 노하우 및 경쟁력을 바탕으로 미주 지역으로 서비스 영역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 및 여러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드래곤 '브라바돈'과 '엘레브 본 혼' 2종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별 인장 상점, 이벤트 상자 등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스카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