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던전앤파이터, 신규 콘텐츠 '마계 대전'-'아라드 대격돌' 추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082218512008693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마계 대전'은 무작위로 속성이 부여되는 던전을 플레이 하며 강력한 힘을 가진 '카쉬파' 조직의 수장 '사르포자'를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마계' 내 신규 지역 '엘팅 메모리얼'에서 입장할 수 있으며, 95레벨 이상의 이용자 네 명이 한 팀을 이뤄 매주 3회 참여할 수 있다. '마계 대전' 시작 시 '이스트 할렘'의 각 던전에 '열쇠', '마법진', '칼&방패' 속성이 무작위로 적용되며, '열쇠'와 '마법진' 속성 던전을 모두 완료하면 최종 던전 '나선의 왕좌'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결투장 '아라드 대격돌'을 오픈했다. 캐릭터 생성과 육성 없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바로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즉시 부활해 전투에 돌입할 수 있는 시스템 및 피격 중 회피 시스템을 추가해 속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직업별로 엄선된 핵심 스킬 6종을 제공하고, 일발 역전을 가능하게 하는 필살기를 추가해 기존 결투장의 액션성을 유지하면서도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넥슨은 '아라드 대격돌'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19일까지 미션을 수행할 경우 총 20억 상당의 넥슨 캐시와 '세라', '해방의 열쇠'를 지급하고, '아라드 대격돌'을 주제로 영상을 제작해 공유할 경우 최대 500만 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제공한다.
또, '아라드 대격돌' 진행 시 킬 수 및 승리 여부에 따라 세라, 세라 상자, 열쇠 꾸러미 등이 포함된 선물 상자를 오픈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번 '던파'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